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11
경제

부산 해운대 맛집 ‘콜라보’ 브런치 핫플레이스로 주목

기사입력 2018.10.06 11:4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4일에 23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이 있었다. 국제적인 행사로 시작부터 꾸준히 성장해오다 잠시 암초를 만나 머뭇했지만,다시 많은 영화인들의 사랑을 받는 국제영화제로 조금씩 되살아나고 있는 느낌이다.

부산 해운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을 비롯해서 동백섬, 달맞이고개, 미포철길, 마린시티등 해운대 가볼만한 곳으로 눈여겨볼만한 핫플레이스들도 가득한 곳이다.

국제적인 큰 행사이다보니, 이 시기에는 더 많은 분들이 이런 명소들을 찾아와주고 있는데, 그랜드호텔, 파라다이스호텔, 일루아호텔, 파크하얏트등의 유명호텔들을 비롯해서 다양한 규모와 시설의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등이 밀집되어 있는등 숙박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부산 여행코스로, 1박2일이나 2박3일의 코스로 방문하기도 적당한 부산여행지로, 가족여행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새로운 여행지에서의 묘미 중에 또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 수많은 부산 해운대 맛집 그중에서도 이제는 한끼식사문화로 자리 잡은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수 있는 추천할만한 카페가 바로 해운대 콜라보이다.

해운대 콜라보는 달맞이고개입구에 하나뿐인 오션뷰 호텔인 일루아의 2층에 가장 명당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곳인데, 유럽에서 발간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잡지에, 한국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바다전망카페 TOP3에 선정된 적이 있는 유명세를 탄 곳이기도 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