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25 00:20 / 기사수정 2009.07.25 00:20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4일, 네오위즈벅스(대표 한석우)가 서비스하는 음악 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펜타포트 락 페스티발 및 해수욕장 등에서 무료로 패션 타투 및 음악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벅스, Cool Event! 공짜 타투로 멋진 변신!"이란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일반 시민들에게 특별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패션 타투를 무료로 부착하는 한편, 물놀이에 유용하게 쓰일 방수 케이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속초, 망상, 대천 등의 해수욕장과 타이거 월드, 워터캐슬 등 수영장, 그리고 동대문 밀리오레, 강남역, 명동 등 시내 주요 번화가에서도 오는 8월까지 행사가 펼쳐진다.
벅스 관계자는 "자신을 뽐낼 수 있는 1회용 타투 문신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3년 연속 음악브랜드 1위의 벅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쥬크온과 벅스의 서비스 통합으로 재탄생한 음악 포털 '벅스'는 1,900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국내최대 음악 포털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