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멤버들의 개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오피셜 포토 9장을 게재했다.
우월한 캐주얼 핏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캡틴 이새롬을 시작으로, 더욱 깊어진 청순미를 뽐내는 송하영,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는 귀여운 미소를 보내는 장규리,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박지원,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노지선의 이미지가 차례대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우아한 스타일링이 인상적인 이서연, 모델 못지않은 비율을 과시하는 이채영, 여신 비주얼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이나경, 한층 더 여성미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는 백지헌까지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는 개인 오피셜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앞서 공개한 단체 오피셜 포토를 통해 컬러감 넘치는 화사한 패션 및 헤어스타일, 보다 더 화려해지고 물오른 여성미를 뽐냈고, 아홉 멤버의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오픈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완전체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의 새 앨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