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6:35
연예

[포인트:컷] '라스' 박병은 "당대 최고의 인기 그룹 영입 제의 받아"

기사입력 2018.09.19 13: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라디오스타’ 박병은이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 그룹의 영입 제의를 받았다.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영화 ‘안시성’의 주역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과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진행된다.

박병은은 학창시절 인기도 많았고 가수로까지 제의를 받았다는 사실이 언급되자 해당 그룹명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그룹의 이름이 거론되자 MC 차태현은 “어울린다”고 밝혀 그가 어떤 그룹의 제의를 받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병은의 특별한 ‘낚시 부심’이 공개된다. 그는 낚시터에서 세 번이나 만난 선배 배우와의 일화를 공개하는가 하면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의 섭외 제의가 왔었음을 언급했다.

그는 “지금껏 낚시로 져 본 적은 없다”라며 자부심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옆에 있던 배성우가 ‘국내 배우 중 원 탑’이라고 정리해줘 그의 낚시 실력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전국을 누빈 박병은은 영화 ‘안시성’ 촬영을 쉬는 날이면 ‘맛집 가이드’를 자청한 사실과 귀엽다는 말을 들으면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다. 설현 맞춤형 개그의 소유자로 ‘안시성’ 배우들의 인증을 받은 박병은은 이번 방송에서 특유의 입담을 활활 불태우는 등 활약을 예고했다.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