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갓세븐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GOT7(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날 뱀뱀은 한층 더 자신감이 높아진 이유에 대해 "우리는 항상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전에도 어느 정도 자신은 있었다. 그런데 아무래도 이번에 각자 다 작사, 작곡을 하고 우리의 곡으로 공연하는 것이기 때문에 곡마다 이해를 더 잘하는 것 같다. 그래서 곡을 설명하고 공연할 때 조금 더 이해한 상태에서 설명하니까 아무래도 좀 더 자신있게 보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JB는 "우리가 5년동안 활동하면서 조금은 마음의 여유가 생기지 않았나 생각한다. 어떤 계기인지는 모르겠지만 활동하다 보니 점점 더 적응해가면서 쌓여간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 진영은 "월드투어를 하면서 성장했다는 것을 느꼈다. 성장은 노력을 바탕으로 되지 않나. 근거없는 자신감이 아니라 이유있는 자신감이 된 것이 아닌가 싶다. 예전에는 겸손보다 우리가 많이 부족했다는 것을 알지 않았나 싶다.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 성장한 모습을 자신있게 보여드려야 대중과 팬들에게 당당하게 나설 수 있을 것 같아 자신감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GOT7의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