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51
연예

[★해시태그] 지성, 딸 품에 안고 애틋한 마음…"항상 잠든 모습 볼 뿐"

기사입력 2018.09.07 16:24 / 기사수정 2018.09.07 19:1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지성이 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7일 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마스크를 쓴 채, 딸 지유 양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지유 양은 지성의 품에 안겨 잠을 자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성은 "#지성 #지유 #가족 #소중한시간 요즘 저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없답니다. 항상 새벽에 일이 끝나는 아빠. 다시 새벽에 일하러 나가는 아빠. 항상 아이의 잠들어 있는 모습만 바라볼 뿐. 조금만 있으면, 며칠만 기다리면 이런 날이 오겠죠?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현재 tvN '아는 와이프'에서 차주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성은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육아에 소홀히 하지 않는 '딸바보' 면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지성은 지난 2013년 이보영과 결혼했으며 2015년 6월, 결혼 2년 만에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어 지난 8월, 두 사람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지성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