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40
경제

대형가구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템퍼, 씰리 매트리스 직구만큼 저렴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8.08.24 15:47

기밎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대규모 가구전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 가 씰리,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고품질 가구를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씰리, 템퍼매트리스 중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까다로운 안전 인증과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오를 정도로 그 품질을 해외에서 이미 인정받은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뿐만 아니라 가죽쇼파, 아쿠아클린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 품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보는 등 체험의 장을 마련해 가구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 본점은 새롭게 이전해 오는 9월 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270평대 매장에서 쾌적하게 가구를 준비할 수 있어 바쁜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특가 이벤트는 청첩장 제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이사 및 입주 고객 리뷰 작성 시 10% 할인, 방문 고객 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 하며 중복 할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은 추가 배송비용 없이 배송전문 직원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 위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기밎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