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대세 싱퍼 오반이 새로운 싱글 '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불행'이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힙합씬 대세로 우뚝 선 싱퍼(싱어+래퍼) 오반이 음원 대세로 자리매김한 아티스트 숀과 협업한 싱글 '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레트로한 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영상미와 트렌디한 연출이 절묘하게 조화된다. 또한, 숀이 가창하는 보컬 일부를 공개해, 본편 뮤직비디오와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손꼽히는 스시비주얼 하정훈 감독이 총괄 기획을 맡았으며, 여주인공으로는 숀의 '생각나' 뮤직비디오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뿌꾸(본명 김정은)'가 참여해 오반과 꿀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근 몇달간 발표된 힙합 아티스트 중 가장 오랜 기간 음원차트에서 선전했던 오반과 EDM 뮤지션 중 최초로 차트 정상에 우뚝선 숀의 만남은 각 장르별 대세의 조합이라는 평을 받으며, 그 결과물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오반의 새 싱글 '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는 21일 오후 6시에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로맨틱팩토리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