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35
연예

'비밀언니' 레드벨벳 예리, 한채영과 통화 앞두고 "내 남자친구"

기사입력 2018.08.17 22: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비밀언니’ 한채영과 선미가 레드벨벳 예리, 슬기를 위해 뭉쳤다.

17일 방송된 JTBC4 ‘비밀언니’에서 한채영과 선미는 비밀동생 예리, 슬기를 위해 레드벨벳 콘서트 장을 방문했다.

이날 한채영과 선미는 레드벨벳 콘서트 장으로 향했다. 이는 비밀동생 예리와 슬기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두 사람은 동생들 몰래 깜짝 방문을 준비했다.

한채영과 선미의 깜짝 등장을 알 리 없는 슬기와 예리는 ‘서로 파워 업 해주기’ 미션을 위해 언니들에게 전화했다. 자신들의 콘서트에 오지 못한다는 소식에 아쉬워한 두 사람이지만, ‘비밀언니’에서 보였던 여전한 케미를 자랑하며 다시 만난 ‘비밀언니’ 그리고 비밀동생 조화를 드러냈다.

예리는 한채영과의 통화에 앞서 “내 남자친구야”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슬기는 선미와의 영상통화로 반갑게 인사도 건넸다. 

무사히 콘서트를 마치고 대기실로 향한 예리와 슬기 앞에 한채영 그리고 선미가 나타났다. 서로 반가워하며 미소를 지었다. 예리는 “우리 넷이 밥 먹는 시간을 만들어 달라”며 ‘비밀언니’ 회식을 요청하기도 했다.

‘비밀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JTBC4에서 방송된다.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4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