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5
경제

남자 메이크업 듀얼시리즈 몬스터랩 비비크림 얼작듀얼BB와 듀얼 발색립밤

기사입력 2018.08.07 15:1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남자화장품이 더 이상 생소하지 않은 시대가 왔다. 해마다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독특하면서도 기능성 화장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랩은 남성들을 위해 듀얼시리즈로 확고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몬스터랩 듀얼시리즈의 첫 번째는 쉐딩스틱과 비비크림 2 in 1으로 구성된 얼작듀얼 비비크림이다. 얼굴을 작게 만들어준다는 의미인 얼작듀얼비비는 가볍게 페이스 톤업을 할 수 있는 BB크림과 얼굴가장 자리의 음영을 넣어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쉐딩스틱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다.

단순히 톤업과 쉐딩으로 얼굴을 작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효과, 그리고 자외선차단(SPF30+ PA+++) 효과까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페이스북 영상 조회 수 400만회를 넘기고 있는 스타 상품이다. 올해 5월 출시 7개월 만에 3만개 판매돌파를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은데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덕분이라고 한다.

몬스터랩 두 번째 듀얼시리즈는 바로 ‘듀얼립밤’ 이 제품은 단순히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 발색립밤 뿐만이 아니라 땀 냄새를 잡아줄 수 있는 고체향수가 2in1으로 된 제품이다. 남자들은 야외활동이 많고 땀분비가 많다보니 아무래도 일상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데이트를 하게 되면 냄새걱정을 하게 될 경우가 많은데 듀얼립밤 하나만 있으면 촉촉한 입술과 발그스레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으며 고체향수로 은은한 향까지 더할 수 있으니 매너남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립밤은 보통 겨울철에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우리 피부에서 제일 약한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사시사철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몬스터랩 립밤은 여름철에도 그 인기가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이 외에도 몬스터랩은 남자올인원에 선크림을 더한 선워터에센스, 바르면 시원해지는 쿨링 워터선스틱, 산소버블의 삼투압효과로 모공 속까지 청소하는 산소버블클렌저 등 남자들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 개발에 앞서고 있는데 올 10월에는 남자올인원로션 3종 및 수분크림 2종 등 더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바쁜 여름을 보내고 있다고 하니 기대를 해 봄직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