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24
연예

[엑's 스타] "남편공개·국수먹방"…'동상이몽2' 한고은, 신비주의 벗고 반전매력

기사입력 2018.08.07 09:28 / 기사수정 2018.08.07 09:2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한고은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반전매력을 뽐냈다.

한고은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를 통해 데뷔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했다.

이날 한고은은 "처음이라 떨린다. 걱정도 많이 된다. 민낯으로 방송에 출연하는게 처음이다. 또 시어머니께서 쿨하신데 이걸 보고 많이 놀라시지 않을까 싶다"라고 우려했다.

이어서 한고은의 결혼 4년차 일상이 공개됐다. 걱정과 달리 민낯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그는 새벽부터 남편의 아침상을 차리기 위해 바쁘게 움직였다.

이적을 닮은 4살 연하의 훈남 남편 신영수도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샀다.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도 화제가 됐다. 한고은은 남편에게 "국슈가 먹고 싶었엉"이라며 애교 섞인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평소 차도녀 이미지였던 한고은의 반전매력이었다.

또 비빔국수를 먹는 한고은의 '국수 먹방'도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대식가라는 말을 입증하듯 노사연도 인정할만큼 맛깔나게 먹방을 이어 나갔다. 이에 '한고은 국수'가 연관검색어로 떠오르기도.

이외에도 한고은은 남편과 만난지 101일만에 결혼하게 된 이유, 꾸밈없는 일상을 모두 공개하며 신비주의를 벗고 친근하지만 훈훈한 결혼생활을 모두 드러냈다. 세상 쿨한 한고은의 일상에 시청자들 역시 환영하며 '동상이몽2'의 새로운 부부 합류를 반겼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