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26
연예

'식샤를 합시다3' 윤두준, 백진희 향한 '도서관 매너손'…여심 저격

기사입력 2018.08.06 09:50 / 기사수정 2018.08.06 09:5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윤두준의 심쿵 ‘도서관 매너손’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스무 살 구대영(윤두준 분)에게도 대학교 중간고사 기간이 찾아온다. 구대영과 친구들이 시험에 어떻게 대처할지, 또 이와 관련해 어떤 음식들의 향연이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6일 방송될 7회에선 치열한 학교 도서관 자리 잡기, 밤샘 과제 준비, 성적 내기 등 유쾌하고 현실감 가득한 시험 기간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시청자들의 재미와 공감도 제대로 안길 예정.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도서관 자리에 나란히 앉아 열공 중인 두 사람이 단번에 눈길을 끈다. 구대영이 졸다 넘어지는 이지우(백진희)의 머리를 받쳐주는 모습이 간질거리는 설렘을 불러오고 있다. 오른손엔 그대로 펜을 쥔 채 왼손으로 지우의 이마가 부딪히지 않게 잡아주는 센스 만점, 심쿵 매너손이 두근두근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 ‘도서관 머리 받침’ 씬은 첫 방송 전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등장, 이미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장면이기도 하다.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윤두준과 백진희의 풋풋한 한 때는 6일 오후 9시 30분 공개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