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28
연예

'신과함께-인과 연' 김용화 감독, 오늘(2일) '사랑하기 좋은날' 출연

기사입력 2018.08.02 17:43 / 기사수정 2018.08.02 17: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의 김용화 감독이 오늘(2일)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개봉 첫 날 124만 관객을 기록,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신과함께-인과 연'의 김용화 감독이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김용화 감독은 2일 오후 7시 방송되는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신과함께-인과 연'에 대한 이야기를 청취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국내 최초 1, 2부 동시 제작 방식을 취하며 한국형 프랜차이즈 영화의 포문을 연 김용화 감독은 1, 2부의 연출 의도를 비롯 수많은 관객들이 궁금해하는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신과함께' 시리즈로 국내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용화 감독이 청취자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신과함께-인과 연'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