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22:28
연예

자이언트 핑크 "이용진에 팬심 고백...하루사이에 '국민 실연女' 됐다" (미스터라디오)

기사입력 2018.08.01 17:16 / 기사수정 2018.08.01 17:1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스터라디오' 자이언트 핑크가 이용진을 향해 공개적으로 고백을 한 것에 대해 입을 열였다. 

1일 방송된 KBS 쿨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에는 가수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자이언트 핑크는 지난 7월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개그맨 이용진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며 공개적으로 "너무 좋아한다"고 고백을 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오랜시간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이에 자이언트 핑크는 "정말 팬심이었다. 그런데 하루 사이에 제가 '국민 실연녀'가 돼 있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용진 씨에게 영상편지를 남겼다. 너무 좋아하던 분이다. 꼭 '성덕'(성공한 덕후)이 되고 싶은 마음에 생방송에서 말을 해버렸다. 제가 좋아한다는 것을 좀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서 얘기를 했는데, '국민 실연녀'가 됐다. 이용진 씨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답을 하셨더라. 그게 더 멋있으셨다"고 말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