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스터라디오' 장항준과 고영배가 열애를 인정한 고수희와 이근희를 축하했다.
1일 방송된 KBS 쿨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에는 장항준과 스페셜DJ 고영배가 출연해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미스터라디오' 화요일 고정 게스트인 고수희가 이근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되자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수희의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고수희가 이근희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까지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었다.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지게 된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알려진 바에 의하면 고수희와 이근희는 결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눈 것은 아니지만, 조용하게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미스터라디오' 청취자는 장항준과 고영배에게 고수희의 열애 사실을 알렸다. 이를 모르고 있던 두 사람은 깜짝 놀랐다. 장항준은 "열애를 인정했다고? 대박. 이렇게 되면 부조금 나갈 생각밖에 안 든다. 두 분 다 친분이 있으니 양쪽에 내야하지 않나"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우리 고수희 씨가 드디어~"라고 축하했고, 고영배 역시 "어제 뵙던 분을 오늘 기사로 접하게 됐다. 정말 축하드린다"고 덧붙였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