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서제이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뮤직드라마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서제이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거짓말이라도 해봐’ 모바일 뮤직 드라마가 통합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서제이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서제이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직설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가사와 서제이 만의 감성이 오롯이 담긴 웰메이드 발라드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 드라마에는 배우 정가은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쥬지아엔터테인먼트는 “서제이의 매력적이고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과 정가은의 디테일하고 몰입감 넘치는 섬세한 감정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많은 분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낸 것 같다”며 “서제이의 ‘거짓말이라도 해봐’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서제이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직설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가사와 서제이 만의 감성이 오롯이 담긴 웰메이드 발라드로 주목 받고 있다.
서제이는 KBS 2TV ‘불후의 명곡’, tvN ‘수상한 가수’, 온라인 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 등을 통해 탁월한 보컬 실력과 음악적 역량을 발휘, ‘한국의 셀린디온’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으며, 방송 및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 계획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쥬지아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