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7.30 18:14 / 기사수정 2018.07.30 18:14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신예 한민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30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에서 ‘박재혁’을 맡은 한민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민은 파란 수술복을 입은 채, 명찰을 걸고 있어 극중 어떤 캐릭터로 분했는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만든다. 또한 그는 새하얀 피부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민은 “안녕하세요.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박재혁’역을 맡게 된 배우 한민이라고 합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드라마 재밌게 잘 보고 계신가요? 존경하는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선배님들과 함께 열심히 촬영 했으니까,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드라마 홍보요정의 면모를 보이며 풋풋한 신인배우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마지막으로 그는 “저 박재혁도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끝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드라마 이름 ‘라이프’로 재치 있는 삼행시를 지어 훈훈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전달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