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1:45
연예

"사랑 혹은 돈?"…'러브캐처' 오늘(25일) 김지연 정체 공개

기사입력 2018.07.25 10:0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막내 캐처 김지연의 정체가 공개된다. 

25일 방송하는 Mnet '러브캐처에는 개성 만점 10인의 캐처들이 두 번째 ‘커플 챌린지’에 임하는 과정이 전파를 탄다.

앞선 방송에서 막내 캐처인 김지연의 정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렸다. 첫 번째 커플 챌린지인 화보 촬영을 김지연과 함께 진행한 이민호는 "지연이는 90%이상 머니캐처일 것"이라고 의심했다. 왓처들은 다음 미션이 김지연의 정체를 맞추는 것이라고 미리 언질을 받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김지연의 본격적인 러브라인, 그리고 그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회가 될 예정이다. 두 번째 커플 챌린지는 '타르트 만들기'로, 김지연은 지난 방송에서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제를 모았던 이채운과 커플이 된다. 

김지연과 이채운은 함께 차를 타고 향하는 순간부터 타르트를 완성할 때까지 농도 짙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이채운은 줄곧 부끄러운듯 상기된 표정으로 김지연을 대하고, 김지연은 이에 화답하듯 요리하는 이채운을 서포트한다. 이채운은 김지연에게 머랭이 묻자 직접 닦아주는 자상한 모습까지 보여준다. 
 
이런 두 사람의 풋풋한 러브라인은 한초임이 끼어들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한초임은 1화부터 줄곧 호감을 주고받은 이채운이 갑자기 변한 것에 못마땅한 표정을 짓는다. 이는 한초임-이채운-김지연이라는 삼각관계로 이어져 '러브캐처'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이어질 전망이다.

또 모두가 궁금해했던 김지연의 정체도 공개된다. 지난 회에서 그는 총 다섯 명의 캐처에게 ‘머니캐처’로 지목 당해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왓처들은 지금까지 그가 보여줬던 모습들을 다시금 곱씹으며 정체 추리에 나선다. 과연 몇 명의 왓처가 그의 정체를 밝혀낼지, 그리고 그의 정체가 정말 5000만원을 노리고 온 '머니캐처'일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러브캐처'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