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18
연예

홍진영,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의리…아이즈 현준에 커피차 응원

기사입력 2018.07.23 10:2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홍진영이 아이즈(IZ) 현준에게 커피차로 응원했다. 

홍진영은 최근 첫 연기에 도전한 같은 소속사 식구, 아이즈 현준의 웹드라마 '기억, 하리'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깜짝 응원을 전했다.  

이에 아이즈 현준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당사자인 현준은 물론, 무더위에 힘겨운 촬영을 이어가고 있던 현장 스탭들에게도 큰 힘이 되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커피차 상단에는 '내가 니 누나야, 진영 누나가 쏜다! 내동생 현쭈니 잘 부탁드려용'의 멘트가 담겨 있어 평소 친분을 알 수 있게 해준다. 검은 상의와 신비한 목걸이를 걸고 있는 현준의 모습에서 '기억, 하리' 주인공 강림 역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커피차 응원을 받은 현준은 "평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라고 부를 만큼 잘해주시는데, 이렇게 촬영 현장까지 커피차를 보내주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이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다음에는 제가 보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현준이 출연하는 '기억, 하리'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외전으로 여름방학 기숙사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12부작 호러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8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투니버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