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26
연예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어나더' 트랙리스트 공개…멜로망스 정동환·이단옆차기 참여

기사입력 2018.07.17 08: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보라색 상의와 블랙진으로 깔끔하게 멋을 낸 정세운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정세운은 눈을 감고 이어폰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청량미가 더해진 성숙함을 내비친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오는 23일 발표하는 정세운의 신보 'ANOTHER'는 타이틀곡인 '20 Something'부터 'WATERFALL', 'Eye 2 Eye', 'La La', 'I Wonder', 'SHADOWS' 등 총 6곡으로 채워졌다.

특히 타이틀곡 '20 Something'은 '선물', '짙어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멜로망스 정동환이 직접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음악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은다. 여기에 정세운이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한층 더 굳혔고, 브라더수가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 수록곡에서도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곡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세운은 이번 앨범에서 Junzo와 Tasco를 비롯해 Caesar&Loui, 이단옆차기, Joombas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함께하며 독특한 색깔의 앨범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전 앨범을 통해 정세운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프로듀서 키겐, Tasco, 신혁, 브라더수 등의 참여도 정세운의 앨범 'ANOTHER'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정세운은 현재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며 “정세운이 지난 앨범보다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세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