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인투잇(IN2IT)이 오는 26일 전격 컴백한다.
인투잇이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 포스터에는 IN2IT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레트로한 장소를 배경으로 새 앨범명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가 밤하늘에서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밝게 빛나고 있으며, 멤버 개별 티저 이미지, 단체 티저 이미지, MV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겼다.
또한, 인투잇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은 ‘인투잇의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만큼 인투잇이 어떤 열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로써 인투잇은 지난 4월 발표한 첫 싱글 앨범 '스냅샷(SNAPSHOT)'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인투잇은 첫 싱글 앨범 ‘스냅샷’에서 마돈나의 ‘보그’를 모티브로 한 보깅 댄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비장의 카드를 들고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MO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