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8:30
연예

[전일야화] '아는형님' 손나은, 미모+섹시 댄스…재생수 1위 탈환할까

기사입력 2018.07.01 06:55 / 기사수정 2018.07.01 01: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은 동영상 클립 재생수 1위를 탈환할까.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7월2일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출연했다. 

더 성숙하고 예뻐진 모습으로 등장한 손나은은 민경훈에게 "네가 오늘 말을 많이 할까 안 할까"라며 질문했다. 이어 "민경훈이 관심 있으면 말을 많이 하고 없으면 안 한다고 하지 않나. 우리에게 관심이 있는지 아닌지 궁금하다. 관심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민경훈은 "완전 장난 아니지"라며 화답했다.

회심의 한 방도 준비했다. 손나은은 1년 전 '아는 형님'에 출연할 당시 싸이의 '뉴 페이스' 댄스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포털사이트에서 2백만 뷰에 가까운 기록을 세웠다. 하지만 최근 3백만 뷰를 넘어선 강다니엘에 밀려 2위로 밀려났다.

손나은은 "보여줄게"라며 각오를 다졌다. 손나은은 400만을 이루기 위해 '있다 없으니까'에 맞춰 섹시한 댄스를 선보였다. 반면 보미는 섹시함도 잠시, 꿀렁대는 댄스로 형님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싸이의 '챔피언'도 코믹하게 소화했다.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는 '항상 해야 하는 일'을 언급했다. 19인치 허리 때문에 의상을 줄여야 해 스타일리스트가 고생한다고 밝혔다. 예전에 19인치였다는 그는 줄여도 계속 줄여야 해서 자신도 허리 사이즈를 모른다고 한다. 실제로 측정한 결과 21인치로 나왔다.

그런가 하면 손나은은 "고전 문화 시간을 하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슈퍼주니어 신동이 등장했고 멤버들과 퀴즈를 맞히며 웃음꽃을 피웠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