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01
연예

[엑's 이슈]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나혼자' 재출연이 기대되는 이유

기사입력 2018.06.25 18:10 / 기사수정 2018.06.25 18:1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나 혼자 산다'에 재출연한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25일 엑스포츠뉴스에 "유노윤호가 재출연한다. 방송일은 미정인 상태"라고 전했다.

유노윤호는 지난 3월 멤버 최강창민과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극과 극 매력으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

특히 '열정만수르' 유노윤호는 일상에서도 열정 그 자체였다. 유노윤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동방신기의 뮤직비디오를 틀고 춤을 춰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이렇게 해야 근육이 풀린다"라고 설명하기도.

또 무대 위 이미지 트레이닝을 위해 방에 있던 인형군단을 데려와 연습했다. 마트에 장을 보러 갈 때도 수동 씽씽카를 타고 홈쇼핑을 꼼꼼하게 본 뒤 물건을 사는 반전도 선사했다. 이어서 손호준 등 절친들과 만났을 때 역시 열정 넘치는 일상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런 그가 다시금 자신의 리얼 일상을 공개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는 서울에서 뿐 아니라 고향 광주에서의 모습도 전해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광주에는 고향 친구를 비롯해 부모님, 여동생 등이 모두 거주하고 있어 지난번 출연과는 또 다른 일상을 예고했다.

'나 혼자 산다' 이외에도 유노윤호는 언리얼 예능 '두니아', '동방신기의 72시간' 등을 통해 가수 뿐 아니라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모두 '열정'으로 귀결된다.

이에 대중 역시 유노윤호가 어떤 열정으로 또 다시 중무장하고 돌아올지 기대하고 있는 상황. 또 단독출연인만큼 분량 역시 지난번보다 배가 될 전망이다. 군제대 후 대중과 더욱 가까워지고 있는 유노윤호가 '나 혼자 산다' 재출연으로 예능치트키로 떠오를지 주목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