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45
연예

"투표하고 영화 보세요"…'탐정: 리턴즈' 권상우·성동일·이광수, 투표 독려

기사입력 2018.06.13 08:14 / 기사수정 2018.06.13 08: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가 오늘(13일) 개봉하며 '탐정당' 투표 독려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공개된 영상 속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세 배우는 영화의 개봉일 이기도 한 오늘 지방선거 투표날임을 알리며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이날 개봉한 '탐정: 리턴즈' 관람을 부탁한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는 '탐정당'을 결성, '배꼽가출 호언장담'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진지한 표정의 세 사람은 "반드시 웃겨 드리겠습니다! 맡겨만 주십시오"라며 우렁찬 포부를 전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처럼 주연 배우들의 남다른 자신감으로 무장한 '탐정: 리턴즈'는 오늘 전국 극장에 웃음 폭탄을 선사해 관객들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탐정: 리턴즈'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