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8:31
연예

주영, '기름진 멜로' OST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 29일 공개

기사입력 2018.05.29 10:0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가수 주영이 남혜승 음악감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OST 음원을 발표한다.

주영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 음원이 29일 공개된다.

독특한 웃음 코드와 분위기를 통해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는 ‘기름진 멜로’에서 극 중 주인공들의 멜로 테마로 등장하는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는 사랑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자꾸만 마음속에서 돋아나는 그리움에 관한 노래다.

나지막하고 담담한 목소리로 속삭이듯 불러주는 편안한 멜로디로 시작해 점점 마음을 파고드는 서정적인 흐름과 사랑의 고백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주영만의 독보적인 음색이 입혀져 세련되면서도 진솔한 느낌의 사랑고백송으로 완성됐다.

‘이제는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 / 그리고 매일 보고 싶을 거야 / 들리지 않아도 / 보이지 않아도 / 곁에 있는 듯 그리울 거야 / 누군간 매일매일 생각할거야 / 그리곤 매일 불려질 거야’라는 반복적 후렴이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더해주는 곡이다.

주영은 밤늦게까지 이어진 녹음작업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해냈다는 후문이다. 남혜승 음악감독을 비롯해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담백하면서도 마음 한구석을 찡하게 울리는 주영의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는 극 중 사랑 고백송으로 명장면을 완성해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름진 멜로’ OST Part.4 주영의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는 2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더하기미디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