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48
연예

김범수, 오늘(26일) 'MAKE 20' 첫 싱글 '난 널 사랑해' 공개

기사입력 2018.04.26 07:2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범수의 새로운 음악 브랜드 'MAKE 20(메이크 트웬티)'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김범수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AKE 20'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MAKE 20' 프로젝트의 1번 타자 '난 널 사랑해'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동시에 공존한다.

김범수표 '난 널 사랑해'는 앞으로 그가 펼쳐 나갈 음악적 방향과 비전을 담고 있다. 진부한 사운드에 머물러서 안주하거나, 무조건적인 트렌디함을 쫓아가는 것이 아닌 이 두 가지 요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적절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김범수는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이라 불릴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디바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가 시대를 뛰어넘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현 세대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조금은 긴 호흡으로 들려드릴 '‘MAKE 20'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범수의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의 시작을 알리는 re.MAKE20#1 '난 널 사랑해'는 2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영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