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33
연예

'가요광장' 창민 "'결혼해줘요'...결혼식 축가로 부를 노래"

기사입력 2018.04.23 13:33 / 기사수정 2018.04.23 13:3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가수 창민이 수록곡 '결혼해줘요'를 만든 비화에 대해 소개했다.

23일 방송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창민과 핫펠트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창민에게 '결혼은 안하나요'라고 물어 그를 당황하게 했다. 창민은 "솔로데뷔 13일 밖에 안됐다. 결혼 발표하기는 좀 그렇지 않냐"고 웃음을 자아냈다.

DJ 이수지와 핫펠트는 "그럼 이성친구는 있다는 뜻이냐, 수록곡 중에서도 '결혼해 줘요'라는 노래가 있던데 무슨 의미냐"고 계속해서 물었다.

하지만 창민은 의외의 답변을 내놓았다. 그는 "제가 결혼식장에 초대를 많이 받는다. 가면 축가를 부르는데 부를 노래가 없더라"며 "'죽어도 못보내', '밥만 잘 먹더라' 이런 노래를 부르기는 좀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요즘 달콤한 노래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한편 창민은 지난 11일 첫 솔로 미니앨범 'the Bright sky'를 발표했으며, 타이틀곡 '생각이 너무 많아'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하고 있다. 핫펠트는 6개월 만의 앨범 싱글 앨범 '다이네'(Deine)로 컴백해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Pluhmm)로 활동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