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2:25
게임

컬쳐랜드, '카르마 2'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09.04.01 13:45 / 기사수정 2009.04.01 13: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일,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대표 이상진)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퓨쳐포트가 공동개발하고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카르마 2'(www.karma2.co.kr)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통해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의 회원들은 특별한 가입 절차 없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만으로도 '카르마 2'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드래곤플라이는 더욱 많은 회원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카르마 2'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드래곤플라이의 '카르마 2'는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붐을 선도한 '카르마 온라인'의 속편으로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 역사를 배경으로 다양한 무기체계, 스피디한 게임진행 등을 통해 전작의 재미요소를 계승, 발전시켰다.

또한, 컬쳐랜드는 1일 오픈과 동시에 훼미리마트 편의점을 통하여 '컬쳐랜드 카르마 2 오픈 기념 - 전투식량을 확보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줄김밥(천냥, 레드, 골드)에 이벤트 쿠폰을 지급하고, 참여시 '컴퓨터 패키지 및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컬쳐랜드의 온라인사업부문 정석봉 본부장은 "컬쳐랜드 및 문화상품권 사용자들이 '카르마 2'를 컬쳐랜드에서 즐기면서 혜택도 많이 받기를 바란다."라며 "컬쳐랜드에서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과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카르마 2'는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에서 1일부터 서비스가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컬쳐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