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43
연예

'아궁이' 한석준 "예비신부와 띠동갑, 다시 행복한 감정 놀랍다"

기사입력 2018.03.30 11:30 / 기사수정 2018.03.30 11:3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방송인 한석준이 예비신부와의 핑크빛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MBN '아궁이'에서는 ‘사랑해도 될까요? 어른들의 멜로 BEST10’이라는 주제로 중년들의 사랑 백서를 전한다.

본격적인 녹화에 앞서 오는 4월 6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한석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 출연자들의 폭풍 질문이 쏟아져 녹화장은 흡사 기자회견장을 방불케 하는 후끈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한석준은 “예비신부는 일하다가 처음으로 만났다. 나는 행사에 사회를 보러 갔고, 그녀는 그 행사에 사진을 찍으러 왔다. 사진작가다”라고 답했다. 이어 “행복하십니까”라는 물음에 “이렇게 다시 행복한 느낌이 드는 게 놀랍고, 이런 생각을 들게 해준 그녀에게 고맙다”라고 예비신랑다운 달달 한 속내를 밝혔다.

이어 그는 “예비신부와는 띠동갑 차이다”라고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프러포즈 이벤트와 예비신부를 향한 달콤한 영상편지 등을 전하며 로맨틱 가이임을 입증했다.

한편, 30일 방송부터 개그맨 김태현과 가수 유재환이 '아궁이'에 새롭게 합류해 신선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에 김태현은 “아궁이를 뜨겁게 지필 인간 장작이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내비치기도 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