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28
연예

[종합] 고성희·김동준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친한 친구 사이"

기사입력 2018.03.22 08:53 / 기사수정 2018.03.22 09: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고성희와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고성희와 김동준 양 측이 '친구 사이'라는 입장을 전하며 열애설이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22일 김동준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고성희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마스터키'에 함께 출연하고 나서 만난 적은 있었지만, 친구로 만난 것이다"라고 밝혔다.

고성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마스터키' 출연으로 친해진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오전에는 일간스포츠의 보도로 고성희와 김동준이 3개월째 열애 중이며,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이 전해진 바 있다.

2010년 그룹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김동준은 이후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블랙' 등의 작품과 뮤지컬 '올슉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고성희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했다. 최근까지 드라마 '야경꾼 일지', '아름다운 나의 신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오는 4월에는 '슈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