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2:39
연예

프리스틴 나영 "데뷔부터 지켜본 팬들께 성장 보여드리고파" [화보]

기사입력 2018.03.21 15:06 / 기사수정 2018.03.21 15:0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프리스틴 나영(임나영)의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엠넷 '프로듀스 101' 최종멤버로 뽑힌 뒤 1년간 아이오아이 활동을 끝내고 10인조 그룹 프리스틴으로 데뷔한 나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공개된 화보 속 나영은 무표정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결점 없이 완벽한 뷰티 룩을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혼자 카메라 앞에 서야 하는 촬영인 만큼 멤버들 몫까지 잘 해내야겠다는 마음이 컸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도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잡티 흔적 없는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주제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나영의 건강한 피부와 생기 있는 미소를 그대로 담아냈다. 레드 립 컬러와 대비되는 화사한 피부를 뽐낸 임나영은 뷰티 모델로서 손색없는 표정을 선보였다.

두 번째로 이어진 촬영에서는 가녀린 쇄골과 긴 팔다리를 뽐내며 감탄이 절로 나오는 우월한 8등신 비율을 자랑했다.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개인 트레이닝을 받으며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필라테스도 시작했는데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근력도 키울 수 있어서 체력 관리를 위해 부지런히 하려고 노력해요."

촬영 내내 진지한 자세로 임하다가도 컷 소리가 나면 소녀처럼 밝게 웃어 보이던 나영은 "다음 앨범 작업을 위해 보컬과 춤 연습을 준비 중이다. 데뷔 때부터 지켜봐 주신 팬분들께 저의 성장한 모습을 꼭 보여드리고 싶다. 열심히 땀 흘리고 있으니까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봄을 닮은 싱그러운 매력을 선보인 나영의 화보와 뷰티 팁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코스모폴리탄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