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8:20
연예

업텐션 우신 "활동중단, 도망쳤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 눈물

기사입력 2018.03.16 14:4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업텐션 우신이 복귀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업텐션은 1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INVITA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우신은 지난해 6월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활동 중단을 한 바 있다. 당시 오해로 인한 악플 때문에 힘들었던 것.

복귀의 결정적 이유를 묻는 질문에 우신은 "아무래도 팬들 때문이 아닌가 싶다. 편지로 팬들한테 전한 글이 있는데 '도망쳤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활동을 쉬면서 그동안 못 만났던 친구들도 만나고 멤버들과 연락을 꾸준히 하며 지냈다"고 덧붙였다.

또 우신은 Mnet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 무대에 대해 "너무 긴장을 했는지, 카메라를 못 찾았다. 오랜만이라 그런지 어려웠던 것 같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우신은 "여태까지 기다려주신 팬들한테 너무 고마웠다. 그래도 자리에 돌아와서 완전체 무대를 해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15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전곡을 발매했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캔디랜드'(CANDYLLAND)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만들며 환상 속 남자들로 거듭난 업텐션 멤버들의 매력을 가득 담았으며 히트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해 Joombas Music Group이 작곡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