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19
연예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강다니엘에 "형보다 먼저 '스케치북' 나왔다" 자랑

기사입력 2018.03.09 17:0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90년대 가요계를 열광케 한 히트곡 부자인 클론의 구준엽, DJ Koo와 6인조 밴드 더 이스트 라이트가 한 무대에 섰다.

지난 6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6년 만에 출연한 구준엽은 DJ Koo로 활동하며 각종 지역 행사까지 EDM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고, 2016년 화제의 노래 ‘Pick Me’의 작업 계기 및 클론의 근황과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무려 34세의 나이 차이인 대선배 구준엽이 누구인지 몰랐다고 고백한 더 이스트 라이트 멤버들은 녹화를 위해 학교에서 조퇴를 했다고 밝힌 데 이어 무대에서의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같은 팀의 멤버인 형제와 있었던 다툼을 고백하며 '안녕하세요'를 방불케 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우진은 절친한 사이를 자랑했던 강다니엘을 향해 “내가 형보다 ‘스케치북’에 먼저 출연했다”고 영상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기타 신동’으로 불리는 더 이스트 라이트의 준욱은 즉석에서 구준엽과 유희열에게서 받은 영감을 고퀄리티 기타 연주로 표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10일 밤 12시 15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