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33
연예

'라스' 샘 해밍턴 "오취리, 결혼식·윌리엄 돌찬지 축의금 모두 안 냈다"

기사입력 2018.03.07 23: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샘 해밍턴이 샘 오취리에 대한 서운함을 폭로했다.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샘N샘즈' 특집으로 꾸며져, 샘해밍턴, 엔(빅스), 샘킴, 샘오취리가 출연했다.

이날 샘 해밍턴은 샘 오취리에게 서운했던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결혼 할 때 전통혼례로 하느라 힘들었다. 그런데 오취리는 뷔페를 한 다섯접시 먹더라"며 "뒤에 확인해보니 축의금도 안냈더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나중에 오취리에게 '한국에는 축의금 문화가 있다'고 설명해줬더니, 벨트를 선물해주겠다고 해놓고 아직 구경도 못했다"고 말했다. 

또 "그리고 나서 윌리엄 돌잔치에도 왔는데 또 축의금을 안냈다"며 "얼마 전 우리 회사 대표님 결혼식에는 '축의금 챙겨라'고 했더니 '이미 냈다'고 하더라"고 연이어 폭로했다.

이에 샘 오취리는 "그 때 결혼식에 가서 돈 내는 문화 있다고 해서 배웠는데, 돌잔치는 또 몰랐다"며 "선물을 주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 샘 형의 몸무게가 워낙 왔다갔다해서 맞는 벨트 없다"고 변명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