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갤럭시S9 출시일이 다가오며 사전예약 사은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갤럭시s9 사전예약 기간은 3월 8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청한 소비자들에게 혜택(사은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에서는 사전 예약 판매 고객에게는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유무선헤드폰, 덱스 패드(Dex Pad) 2018년 신모델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폰의달인’ 은 삼성전자 혜택과 함께 기어 아이콘X를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가입 유형 상관없이 20여 종 사은품을 지급하며 기어 아이콘X, 갤럭시탭A6 10.1, 제스파 마사지기, 기어 스포츠, 삼성 노트북5,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OTG USB 등을 조건에 따라 제공한다.
관계자는 “폰의달인의 사전예약 장점은 완벽히 검증된 여러 초대형 대리점들과의 제휴로 가장 빠른 개통이 가능하며 약속된 사은품을 100% 지급하는 데에 있다. 사전예약으로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8, S8, 아이폰X 등의 프리미엄 모델을 대상으로 사은행사 및 갤럭시S7 6만 원대, 아이폰6S 4만 원대, 아이폰6, 갤럭시ON7 프라임 0원 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자세한 건 폰의달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