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25일(현지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8에서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S9, S9 플러스(이하 갤럭시S9)를 공개했다. 갤럭시S9 시리즈는 듀얼카메라는 물론 찰나의 순간을 포착하는 ‘초고속 카메라’ 등 카메라로 한 번 더 진화했다.
오는 28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하며 정식 출시일은 3월 16일이다. 공개 이후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휴대폰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업체들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색상의 제품을 충분히 확보하기 위한 보이지 않는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다. 온라인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사전예약 시 사은품으로 태블릿PC,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머신 등 고가의 사은품을 지급하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대박 혜택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사전예약 시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 최대 50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유형 상관없이 20여 종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갤럭시S9 공기계, 삼성 기어 스포츠, 갤럭시탭S3, 탭A6 10.1 Wifi 등을 지급하며 번호이동 시 삼성 기어 아이콘X, 아이나비 블랙박스, 제스파 프리미엄 안마기(ZP763), LG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지급한다.
관계자는 “사전예약 사은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을 출시일 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것도 중요하다. 따라서 핫딜폰은 신규 스마트폰 사전예약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오면서 국내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해 재고수급이 원활하여 원하는 색상, 빠른 배송의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건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