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0:20
연예

'착한마녀전' 이다해, 베일벗은 무결점 스튜어디스 자태

기사입력 2018.02.22 17:24 / 기사수정 2018.02.22 17:2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다해가 스튜어디스 자태를 뽐냈다. 

22일 SBS 새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 측은 스튜어디스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다해의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스튜어디스로 분하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긴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극중 항공사 간판 모델이자 모두가 우러러보는 스튜어디스인 쌍둥이 동생 차도희의 완벽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다해의 무결점 유니폼 소화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단아하게 정돈된 헤어와 싱그러운 미소, 돋보이는 남다른 비율과 벌써 역할이 몸에 밴 듯 자연스러운 손짓과 포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딱 들어맞는 우월한 제복핏을 완성시키고 있다.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기품있는 자태로 이미 ‘넘사벽’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그녀의 스튜어디스 완벽변신을 예감케 한다.

이다해는 '착한마녀전'을 통해 선희와 도희 쌍둥이 자매 역을 동시에 소화하며 1인 2역에 도전한다.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도희의 삶을 대신하게된 평범한 아줌마 선희의 스튜어디스 변신은 또 어떤 개성으로 선보이게 될 지, 극과 극 이중매력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착한마녀전'은 '마녀'와 '호구' 사이를 아슬아슬 넘나드는 '천사표 아줌마'의 빵 터지는 이중생활극으로, 오는 3월 3일 오후 8시 55분에 첫방송 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