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11
연예

이순재 노개런티 출연 '덕구', 3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8.02.12 11:15 / 기사수정 2018.02.12 11: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연기 경력 62년의 대배우 이순재의 영화 '덕구'(감독 방수인)가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덕구'는 어린 손자와 살고 있는 할배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되면서 세상에 남겨질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다.

시나리오 단계부터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 '올해 가장 슬픈 이야기'라는 평을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영화의 따뜻한 감성과 탄탄한 스토리라인에 만족감을 표한 이순재는 이번 작품에 노 개런티로 출연을 결정하는 등 영화에 대한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

여기에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덕구로 캐스팅된 아역 정지훈과 배우 장광, 성병숙, 차순배의 명품 연기력도 영화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 덕구의 가족들이 살고 있는 집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서로를 바라보는 이순재와 정지훈의 모습이 눈에 띈다.

앞으로 다가올 일을 모르는 채 소중한 한때를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 위로 '일곱 살, 일흔 살… 그들의 이별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라는 슬픈 카피가 대비돼 영화가 담아낼 서로를 향한 애틋함과 가슴 절절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덕구'는 3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