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아이콘이 신곡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9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정규 2집 'RETURN'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진환은 "오늘은 약간 특이한 기법으로 찍는다고 해서 열심히 실험을 당해보도록 하겠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드라마틱한 장면을 위해 혼신의 뛰는 연기를 펼친 진환의 개별 촬영이 끝나자 감독은 "뛰는 건 안 쓰도록 할게"라며 '웃픈(웃기면서 슬픈)'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또 쉬는 시간이 되자 멤버들은 모여 앉아 빨대 하나로 서로를 웃기는 미션으로 피곤함을 달랬다. 바비는 빨대로 망원경을 만드는가 하면, 윤형은 'feel 충만'한 댄스를 선보였다.
끝으로 아이콘은 "(팬클럽) 아이코닉 여러분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곡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편안하고 경쾌한 곡이다. 부담 없이 들어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25일 컴백 직후 직후 1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앨범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아이콘은 팬사인회, 팬미팅을 비롯해 '아는 형님', '주간 아이돌', '슈가맨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