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5
연예

'사람이 좋다'·'하하랜드2'·'세상기록48'…MBC 평일 교양 새단장

기사입력 2018.01.26 11:00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MBC의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9시대 교양 프로그램들이 새로워진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하하랜드2’, ‘세상기록48’이 매주 화~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안방을 찾아간다.

‘사람이 좋다’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인생 스토리, 유명인들의 숨겨진 이야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별난 인생들, 그리고 꿈을 향한 민초들의 도전 등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다.

오는 30일부터 일요일 아침 시간대에서 화요일 오후 8시 55분으로 시간 이동을 한다. 희로애락이 담긴 우리네 삶의 이야기인 만큼 가족 시청 시간대에 적합하게 변화를 꾀한 것.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양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하하랜드’는 지난 24일부터 새 MC 송은이가 합류하며 ‘하하랜드 시즌2’로 새 단장했다.

새로운 MC 영입과 함께 ‘하하랜드2’는 반려동물의 다양한 사연을 다루었던 방식에서, 사람은 잘 알지 못하는 동물들의 행동에 관한 무한한 궁금증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패널들과 함께 심도 있는 토크로 풀어가며 수요일 오후 9시를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탄탄한 시청층을 자랑하는 '세상기록48'은 더욱 다양한 주제로 매주 목요일 저녁 65분으로 안방을 찾는다. 삶이라는 치열한 현장을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의 생애 가장 특별한 순간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세상기록48’은 얼마 전 김정근, 문지애 아나운서가 내레이터로 합류해 공감대와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화요일 오후 8시 55분 ‘사람이 좋다’, 수요일 오후 8시 55분 ‘하하랜드2’, 목요일 오후 8시 55분 ‘세상기록48’까지. MBC 대표 시사교양 3총사 프로그램을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평일 오후 9시대의 다양성을 확대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