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20
연예

'커뮤터' 해외 흥행…'논스톱' 넘고 리암 니슨 최고 기록 달성 예고

기사입력 2018.01.22 11:34 / 기사수정 2018.01.22 11: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지난 주 해외 여러 국가들에서 개봉 이후 '논스톱'의 오프닝 스코어를 제치고 흥행 몰이를 하고 있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커뮤터'(감독 자움 콜렛 세라)가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리암 니슨의 역대 출연작 중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커뮤터'는 제한 시간 30분,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리암 니슨 분)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주 북미를 포함한 26개국에서 동시 개봉한 '커뮤터'는 대부분의 유럽 지역에서 리암 니슨의 흥행작 '논스톱'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으며 화려한 박스오피스 데뷔를 알렸다.

특히 네덜란드와 불가리아에서는 세계적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쥬만지: 새로운 세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덴마크와 폴란드, 루마니아 등 다수의 유럽 국가에서는 '논스톱'과 '테이큰2'의 오프닝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넘어서며 리암 니슨의 최고 흥행 기록을 새로 쓰고 있다.

또 국내보다 먼저 개봉한 아시아 지역인 타이완과 필리핀에서는 '논스톱'의 두배 이상에 달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해 국내 흥행 성적에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커뮤터'는 오는 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