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4:31
연예

[포인트:컷] '조선미인별전' 펜타곤 여원, 여장도 완벽소화 '시선강탈'

기사입력 2018.01.03 07:5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펜타곤 여원이 완벽하게 여장을 소화했다.

KBS 1TV 신년특집 드라마 '조선미인별전' 측은 3일 여원의 꽃미모 스틸컷을 공개했다.

'조선미인별전'은 조선시대 최초로 열린 미인선발대회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청춘들의 가슴 벅찬 댄싱성장스토리를 그려낸 2부작 뮤지컬 드라마. 극중 여원은 춤을 배우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위험도 무릅쓰는 열혈 춤덕후 선비 규헌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그는 궁궐에서만 은밀히 전해져내려온다는 천지 간의 가장 아름다운 춤인 궁중정재를 배울 수 있는 단 하나의 기회를 붙잡기 위해 남자라는 성별도, 선비라는 신분도 버리고 여장남자로 깜짝 변신하게 된 것.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곱게 땋은 머리카락에, 속이 훤히 비쳐보이는 시스루 장옷 차림으로 완벽하게 양갓집 규수로 변신한 여원의 여장남자 자태가 담겨져 있다. 남녀 가리지 않는 팬심을 자극하게 만드는 뒤태는 물론이고, 수줍은 듯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으로 흡사 미인도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고풍스러운 치명미를 발산하고 있다.

'조선미인별전' 제작진은 "'조선미인별전' 속 여장남자는 단순히 독특한 소재를 넘어서 지나친 외모지상주의를 풍자하고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지배층의 비열한 꼼수를 통열하게 비꼬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춤을 위해 여장도 불사하는 규헌과 춤이라는 단 하나의 무기를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흙수저 사당패 무희 소혜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모쪼록 즐겁고 유쾌하게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미인별전'은 오는 6일,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