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59
연예

[종합] "아이슬란드, 내 버킷리스트"…'러브게임' 소유의 당당한 홀로서기

기사입력 2017.12.28 20:09 / 기사수정 2017.12.28 20:09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가수 소유가 아이슬란드로 여행을 가는 것이 버킷리스트라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가수 소유가 출연해 DJ 박소현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소유는 "첫 솔로곡 '기우는 밤'의 반응이 좋다. 기대하셨냐"는 질문에 "솔직히 기대 안할 수가 없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욕심도 나긴 했지만 욕심을 버리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후 소유는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던 도중 "저는 방송으로 여행을 간다면 혼자가기엔 조금 위험한 곳으로 가보고 싶다"며 "인도나 아이슬란드로 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아이슬란드는 제 버킷리스트다"라며 "원래 혼자 가고 싶었는데 '꽃보다 청춘'을 보고 눈길 운전이 미숙해서 포기했다. 방송을 통해 안전하게 가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소유는 "매번 여름에 활동하다 처음으로 겨울에 활동하는 것 같은데 다른점이 무엇이냐"는 박소현의 물음에 "다른 점은 딱히 없는데 팬분들께 죄송하다"며 "새벽이랑 저녁 시간대에 팬분들이 오시는데 이번 겨울 너무 추워서 힘드실까봐 걱정이 된다"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더불어 소유는 리메이크하고 싶은 곡으로 김광석의 '불행아'를 꼽으며 "저는 사실 이 곡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알게 됐다"고 말하며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헤롱이한테 너무 빠져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유는 헤롱이 성대모사로 마지막 인사를 전해 폭소케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