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와 이문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눈'이 베일을 벗었다.
자이언티 with 이문세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자이언티가 데뷔 6년만에 처음 발표하는 겨울 싱글 '눈'은 자이언티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이 듬뿍 담긴 발라드곡으로, 현재진행형의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과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동시에 공감할 수 있는 노래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가수 이문세가 자이언티의 파트너로 참여해 세대를 뛰어넘은 협업을 펼쳐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절 가창을 맡은 이문세는 레전드다운 연륜 가득한 보컬을 선보이며, 곡에 풍성함을 더했다.
노래 가사의 주인공인 1절과 2절의 남자는 각자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동일한 인물로, 자이언티와 이문세가 각각 1,2절 가창을 맡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재홍이 출연해 섬세한 연기를 펼쳐 시선을 모았다.
자이언티는 '눈' 음원 공개 직후인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강남역 9번 출구 앞 무대에서 스페셜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자이언티 with 이문세 '눈'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