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30
연예

보이스퍼 '투깝스' OST 첫 주자 당첨…'묻지말기로해' 공개

기사입력 2017.12.04 11:1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보이스퍼가 참여한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의 OST '묻지 말기로 해'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와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MBC '역도요정 김복주', '개과천선'의 오현종 PD와 변상순 작가가 의기투합한 가운데 조정석, 혜리, 이시언, 이호원, 임세미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묻지 말기로 해'는 졸지에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똘기 충만 형사 조정석과 까칠 발칙한 여기자 혜리의 달달하다 못해 위험한 밀당을 보이스퍼 특유의 하모니와 청량감 백배의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한편, '투캅스'의 OST '묻지 말기로 해'를 부른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으로 지난해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후 '여름감기', '어쩌니', '반했나봐',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등을 발표하며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으로 실력파 보컬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탄탄히 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말 발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고(故) 김광석 편에서는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에 오르며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한 바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에버모어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