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남성의류쇼핑몰 ‘카리스맨’ (대표 신은상)의 최근 매출 상승세가 놀랍다.
오픈 2년 만에 매월 최고 매출을 갱신하고 있으며, 카리스맨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도 상품의 품질 가격적인 측면까지 모두 만족을 받고 있어 업계 반응 또한 적지 않게 놀라는 분위기이며, 최근 남성의류 쇼핑몰 카테고리 내, 순위집계 사이트 및 다양한 APP 에서도 순위 상승세 또한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
카리스맨이 고객들에게 크게 사랑받는 이유로는, 우리나라 패션 업계가 한류바람을 일으키고, 전 세계적으로도 선두주자가 된 만큼 높아진 고객들의 패션 트렌드 문화를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하는 데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이러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하여, 카리스맨의 전 직원들은 매 시즌 패션트렌드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기획하고 있으며, 상품들의 진열 및 코디 등 구성함에 있어서, 고객만족을 최우선 순위 목표를 향하여 휴일도 없을 정도로 밤 낮 없이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및 방송연예 관계자들에게도 많은 협찬 요청이 들어오고 카리스맨의 상품 및 코디를 그대로 착용하면서 SNS 및 커뮤니티상에서의 입소문만으로도 특별한 마케팅 광고비용 지출 없이도 꾸준하게 고객들이 유입되며,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한다.
‘카리스맨’ 의 김기태 실장은, 많은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F/W 시즌에 상시 최대 48% 이상의 전 품목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근 급격히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코트, 목폴라 니트, 패딩, 니트조끼 등 겨울 상품 위주로 최대한의 할인 폭을 잡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외에도 청바지, 겨울셔츠, 슬랙스, 가디건, 무스탕 등도 30%이상의 높은 할인율을 기대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