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홍대나 이태원, 강남 등 이른바 ‘젊은이들의 거리’에는 갖가지 코스튬 단장을 한 이들이 눈에 띌 예정이다.
이에 벌써부터 각 거리에는 코스튬 복장과 관련 메이크업 제품의 판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각종 뷰티프로그램이나 SNS페이지에서는 파티에 어울릴만한 패션&메이크업 팁을 공유하며, 할로윈 데이 준비에 분주한 상황.
지난 18일 저녁 방송된 온스타일(On Style)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도 뛰어난 분장 실력으로 주목받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등장해 다양한 컨셉의 할로윈데이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박나래는 해당 방송에서 엘프, 좀비, 뱀파이어 등, 다양한 코스튬 방법을 소개하고,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본인이 공개한 할로윈 코스튬 ‘베스트 3’ 중, 뱀파이어 분장을 1위로 꼽으며 직접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간단한 포인트만으로 완성하는 뱀파이어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섹시하고 매혹적인 ‘뱀파이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단연 새하얀 피부와 붉은 입술. 박나래는 이를 위해 이종석 화장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레뷰의 ‘블랙세럼팩트’와 ‘블랙세럼립루즈’를 활용했다.
셀레뷰 블랙세럼팩트는 촉촉한 블랙 세럼이 마블링된 고농축 밤 제형의 팩트 제품으로, 세럼과 파운데이션이 완벽한 비율로 조합되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모공과 피부 요철은 매끈하게 커버하여 건조한 날씨에도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블랙세럼립루즈는 에센스 성분을 60% 이상 마블링하여 립밤을 따로 바르는 과정없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과거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와 피부 요철이 고민이었던 박나래는 블랙 세럼 팩트를 사용한 후, 원래 피부 바탕인듯 자연스럽게 매끈해진 피부와 광채가 나는 자신의 피부에 연신 감탄을 했으며, 별도의 입술 관리 없이도 세럼이 함유된 촉촉한 립스틱을 사용하면 좋다는 팁과 함께 작은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하는 스킬을 소개하기도 했다. 특히 박나래가 사용한 블랙세럼립루즈 1호 레드블랙 컬러와 2호 엣지레드 컬러는 2017 F/W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레드 중에서도 누구에게나 어울릴 레드로 할로윈메이크업 뿐 아니라 데일리로도 사용하기 좋아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셀레뷰 관계자는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박나래가 선보인 할로윈데이 뱀파이어 메이크업에 사용된 블랙세럼팩트와 블랙세럼립루즈 제품은 모두 촉촉한 세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메이크업 중에도 스킨케어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며 “개그우먼 박나래가 소개한 뱀파이어 메이크업 팁이 궁금하다면 겟잇뷰티 다시보기 및 재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