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킬라그램이 멜론TV ‘차트밖1위’를 통해 새 싱글의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싱글 ‘컬러링(Coloring)’ 발매를 앞둔 킬라그램은 이에 앞서 20일 오후 공개되는 멜론TV ‘차트밖1위’를 통해 신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트밖1위’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이 멜론 주간차트 TOP100에 들지 못한 101~300위 사이의 명곡들을 소개하는 음악 큐레이션 예능으로, 김흥국과 SG워너비의 이석훈,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MC로 출연하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 ‘차트밖1위’ 4회에서 흥궈신 김흥국은 킬라그램과 즉석에서 랩 배틀을 펼쳐 정박 스웩으로 예능치트키다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히 킬라그램의 신곡 ‘컬러링(Coloring)’의 라이브를 최초공개, 포인트 안무 역시 김흥국만의 스타일로 재창조하는 등 킬라그램과의 찰떡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지금까지 ‘차트밖1위’의 물밑가수로 출연했던 폴킴, 멜로망스가 방송 이후 차트 역주행으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큰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킬라그램의 신곡 ‘컬러링(Coloring)’ 역시 음원 공개 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6’ 이후 첫 정식 음원이자, 래퍼 해쉬스완의 피처링 참여로 힙합씬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킬라그램의 새 싱글앨범 ‘컬러링(Coloring)’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킬라그램이 출연하는 ‘차트밖1위’는 20일 오후 6시 멜론TV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