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16
연예

인기 유튜브 '영국남자' 안방 진출…JTBC2 정규 편성

기사입력 2017.09.27 15: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인기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안방극장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JTBC2는 10월 3일부터 ‘영국남자’를 정규 편성한다고 전했다. TV 판은 온라인에서 인기 있었던 편수를 묶어 30분물 9편으로 구성된다. 

‘영국남자’는 한국인 못지않게 한국을 사랑하는 영국인 ‘조쉬’와 ‘올리’로 구성된 크리에이터로 2014년부터 음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콘텐트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트로 구독자 210만 명, 평균 조회 수 1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TBC2에 방영되는 첫 회에는 ‘전형적인 영국 신사’로 소개된 프로듀서 올리의 아버지가 한국 방문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영국 신사’ 시리즈가 방영된다. 이후 ‘영국 신부님 크리스’ 시리즈, ‘한국 먹방 투어 끝판왕’ 시리즈 등 인기 있었던 편수가 방영될 예정이다. 

JTBC2는 웹과 브라운관의 경계를 허물며 다양한 종류의 웹 콘텐트를 TV로 독점 방영해 오고 있다. JTBC 플러스 강주연 엔터트렌드채널본부장은 “한국의 문화적 면모를 소개해주고 우호적이지만 솔직한 감상이 ‘영국남자’의 인기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웹과 브라운관의 경계를 허물고 편성의 다양화, 콘텐트의 다각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JTBC2에서는 ‘영국남자’를 포함, JTBC2 오리지널 콘텐트인 연예인 직거래 체험기 ‘개이득2’, 자급자족 여행기 ‘사서고생’ 등으로 구성된 추석 특집 라인업을 구성해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국남자’는 10월 3일 오후 9시 JTBC2에서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