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45
경제

아식스, 프리미엄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이스 다운' 출시

기사입력 2017.09.25 16:59 / 기사수정 2017.09.25 16:5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스페이스 다운(Space Down)’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전속 모델인 이성경과 손기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스페이스 다운’은 남녀 공용 디자인의 롱 다운과 숏한 기장의 여성용 다운으로, 패션성을 강화하여 광택감이 있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 컬러를 적용하였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스페이스 다운’은 지난 가을/겨울 시즌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롱 다운에 ‘메탈릭 실버’ 컬러를 적용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메탈릭 실버’는 그레이에 메탈의 질감과 광채를 더하여 신비로우면서도 웨어러블함까지 갖춘 컬러이다. 숏한 기장의 여성용 ‘스페이스 다운’ 의 경우 올 가을/겨울 트렌드인 ‘푸파 재킷(Puffa Jacket)’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아식스에서는 이번 ‘스페이스 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겨울 시즌 상품들이 출시된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라인과 더불어 가성비 좋은 베이직한 라인까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25일에 출시되는 ‘스페이스 다운’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단독으로 선 출시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이스 숄더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아식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